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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무주군의회, 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접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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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0-28 | 조회수 | 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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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군의회“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군민 여러분의 제보를 받습니다” - 위법ㆍ부당한 행정행위 및 행정개선 대상 관련 주민제보 감사 시 반영키로
무주군의회에서 오는 11월 17일부터 9일간 진행될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군민 제보를 받고 있다.
제보 내용은 무주군정의 위법ㆍ부당한 사항, 예산낭비 사례, 행정 개선요구사항, 주민불편 및 건의사항 등이다.
다만,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다른 행정기관에서 감사하였거나 감사 중인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 등은 감사 반영대상에서 제외된다.
제보는 10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접수하며, 무주군의회 홈페이지(http://assem.muju.go.kr) ‘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팩스(063-320-2519), 방문ㆍ우편(전북 무주군 무주읍 주계로 97, 무주군의회 전문위원실)으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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